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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밍
클라우드 채팅
쉽고 빠르게 시작하는 클라우드 채팅 사용자 가이드로 10분이면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API는 라이브 방송, 라이브 커머스, 게임 등에 필요한 채팅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사용자 가이드를 따라 하시면 10분이면 채팅 서비스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챗 특징

  • HTML 코드 삽입만으로 바로 사용 가능
  • 스트리밍 서비스 연동으로 무제한 무료 사용
  • 플랫폼 환경에 맞는 SDK 제공
  • 비속어 자동 필터 및 이모티콘 지원
  • 클러스터 기술을 이용한 대규모 동시 채팅 가능

퀵가이드와 데모

라이브 방송과 신속한 채팅 서비스 도입이 빠르게 필요한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는 클라우드 방식의 서비스입니다.
대용량 아키텍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소규모는 물론 동시 접속 10,000단위 이상으로도 서비스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채팅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플랫폼 인터페이스 이미지

클라우드 채팅 플랜

  • Free

    • 스트리밍 상품 연동
    • 무료
    • 제한없음
    • MAUs 제한없음
  • Standard

    • 1개월 무료사용제공
    • 5만원/월 (VAT별도)
    • 동시접속자 100명
    • MAUs 5,000
  • Pro

    • 1개월 무료사용제공
    • 20만원/월 (VAT별도)
    • 동시접속자 1000명
    • MAUs 50,000
- Free형은 글로벌호스트 와우자 및 WebRTC 스트리밍 서비스와 연계된 서비스입니다.
- 설치형은 서버 및 클라우드에 설치하는 방식으로 별도 문의해주세요. 별도 견적이 필요합니다.
- 견적문의 : 02-6091-1180 (내선:1번)

자주 묻는 질문

  • Q MAU란 무엇인가요?

    MAU는 Monthly Active Chat Users를 의미하는 용어로, 월 기준 실제 채팅방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클라우드 채팅은 실제 채팅방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각각의 고유 아이디를 부여하며, 그 아이디 사용자가 실제 채팅에 참여하는 경우만 체크하여 가격이 정해지므로 경제적입니다.
  • Q 대화가 끝난 채팅방의 대화 Log를 보관할 수 있나요?

    채팅방을 종료(폐쇄) 하지 않을 경우 대화 Log 영구 보존됩니다. 다만 종료된 채팅방은 24시간 기준으로 초기화됩니다.
    24시간 이내의 대화 내용은 관리자 화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화 Log는 엑셀파일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보관 주기가 필요하신 고객은 support@globalhost.co.kr으로 문의 바랍니다.
  • Q 사내에서 폐쇄형 채팅을 구축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구축형 솔루션으로 구축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02-6091-1180(내선:1)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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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규 내선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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